빅데이터 디지털마케팅
- 1차 개강일
- 24년 07월 30일(화)
- 2차 개강일
- 24년 08월 13일(화)
- 빅데이터
- 빅데이터 R
- 데이터분석
- 판다스
- 검색엔진최적화
- 마케팅
- 구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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빅데이터(R)을 활용하여
정확한 고객데이터 분석과 예측!
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이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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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전략 수립, 타당성 분석, 운영 및 성과관리, 검색광고 전략 등
마케팅 전반에 대한 기획하고, 디지털 마케팅에 접목시켜 더 나은 R 프로그램
활용에 대해 실무 능력을 갖춥니다.
Start now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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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BIGDATA Digital Marketing
- 빅데이터(R) 정보수집 및 시각화
빅데이터 수집 계획과 저장,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를 통해 결과분석 및 예측 - 마케팅 전략 수립, 운영 및 성과관리
STP 분석 및 전력 수립, 전력적 제휴, 성과관리 및 신유통경로까지실행전략 기획 - 빅데이터(R) 마케팅 실무
마케팅 프레임워크, 크로링기법, 예측분석과 고객 포로파일 구축,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구축 - 디지털 마케팅 실무
검색엔진최적화(SEO), 검색 광고전략, 바이럴 마케팅, 블로그/SNS컨텐츠 구축, 광고
- 빅데이터(R) 정보수집 및 시각화
빅데이터 전문가로 성장하라!
실무활용도가 높은 실제 데이터를
활용한 실습 구성으로 전문가와 함께
직접 다루며 마케팅 실무를 경험합니다.
각 직종별 빅데이터 관련 다양한 분석 방법을 통한
분석실습을 진행!
- 데이터 마케팅 : 데이터 지표 이해 및 데이터 수집, 지표수립
- 데이터 수집 및 분석 : 잠재고객분석 및 목표설정, 타켓도출 및 광고 소재 분석
- 데이터 처리 & 활용 툴 : 콘텐츠 타켓팅 설정 및 자동화 세일즈 퍼널 구축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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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실무활용도가 높은 실무예제 데이터를 전문가와 함께 직접 다루면서 배웁니다.
- 대용량 데이터 처리 및 시각화 등 엑셀의 한계를 넘어 쉽고 빠르게 분석
가능한 필수 분석코드 중심 학습 - 데이터분류 등 전처리 시각화 분석 작업에 많이 사용하는 라이브러리 활용
-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실무를 학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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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을 통한 활용예시
바이럴 마케팅데이터 수집, 분석, 설계까지 구축
광고 고객 세분화다양한 기준으로 고객 세분화 가능 프로그램 구축
검색엔진 최적화빅데이터 기반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 구축
블로그/SNS 콘텐츠 구축다양한 콘텐츠 수집, 분석, 설계까지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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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빅데이터 R 입문
- 마케팅 전략 수립
- 빅데이터 마케팅
- 디지털 마케팅 활용
Digital Marketing 당신은 각 직군별 데이터 수집
당신은 각 직군별 데이터 수집
분석 가공 업무를 통한 데이터 마케팅
전문가로 거듭납니다.
R 프로그램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에 접목시키며,
마케팅분야 모든 영역에 활용되는 빅데이터(R)를 마스터하여
빅데이터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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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련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.
수강후기
커리큘럼
- 1
데이터 마케팅의 이해
- 핵심 직군 데이터 지표 이해하기
- 정성적 지표와 정량적 지표수립
- 구글폼 활용한 데이터 수집
- 2
데이터 수집 및 분석
- 기업조사를 통한 잠재고객분석
- 지정한 명확한 목표 설정
- 핵심 타겟 도출하기 & 광고 소재 분석
- 구글을 활용한 유입 및 전환 데이터 분석
- 3
데이터 처리 & 활용 툴
- 콘텐츠 타게팅 설정하기
- 마케팅 퍼널 시나리오 설계하기
- UX / 랜딩 페이지 제작
- A/B 테스트
- 전환을 위한 자동화 세일즈 퍼널 구축
빅데이터 마케팅(Marketing)
빅데이터 마케팅(Marketing) 취업완성패스
빅데이터 마케팅(Marketing) 커리어패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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